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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AS문의

    지넷시스템에서는 출장 A/S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 

  • AS문의

    A/S 유상수리비는 오후 3시까지 입금하셔야 당일 발송 가능합니다.

    이후 입금 금액은 다음날 확인 후 출고 됩니다.

     

    ☆ A/S 유상수리비의 A/S 접수자명과 입금자명이 다를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 

    접수자명과 수리비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후 고객센터(전화: 1899-3287)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출고 진행됩니다.☆

  • AS문의

    A/S 진행은 기본적으로 택배를 통해 진행되나, 고객님의 사정에 의하여 급하게 방문 A/S 가 필요한 경우

    댁에서 가까운 AS직영점에 방문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[블랙박스] 화성 A/S 센터(평일 10:00 ~ 12:50 / 14:00 ~ 17:00만 가능) 및 AS지정점에서 처리 가능

    [보조배터리] 방문 A/S 불가(택배로만 처리 가능)

     

  • AS문의

    지넷시스템은 기본적으로 택배 A/S 접수를 원칙으로 받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[홈페이지 -> 고객센터 -> 서비스안내] 페이지 하단에 [AS 신청서]를 다운로드해서 작성해 주시거나

    이름, 주소, 연락처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시, 불량 증상 등을 수기로 작성 후 블랙박스 기기와 함께

    A/S 센터(주소: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송산로 514-5, 우편번호: 18546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  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중에는 착불(100% 지넷 부담)로 보내시면 되며,

    무상 유지보수 기간 종료 후에는 50%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AS문의

    A/S 신청 시 먼저,

    [고객센터 -> 서비스안내] 메뉴에서 AS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내용을 작성하시거나, 

    이름, 주소, 연락처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시, 불량 증상 등을 수기로 작성하셔서

    A/S 센터(주소: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송산로 514-5, 우편번호: 18546)로 보내주시면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제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전방카메라, 후방카메라, SD 카드를 동봉해서 보내주셔야 정확한 증상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AS문의
    A/S 완료된 제품은 롯데택배를 통해 발송됩니다.
  • AS문의

    무상A/S 보증기간(구입일로부터 1년) 중 A/S 신청시에는 착불 택배(운송비 100% 지넷 부담)

     A/S센터(주소: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송산로 514-5, 우편번호: 18546)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만약, 무상 A/S 보증기간 중이라도 선불을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신 경우

    해당 택배비에 대한 환불 및 수리비 차감은 불가합니다.

    또한 무상 A/S 보증기간 중 고객 과실에 의한 파손 또는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, 지진, 낙뢰 등),

    소모성 자재의 불량에 의한 제품 이상 등으로 인한 A/S 요청은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 

     

    A/S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A/S 운송비는 5:5 부담으로,

    '선불'로 택배를 보내셨다면 '선불'로, '착불'로 보내셨다면 '착불'로 출고됩니다.

  • AS문의

    지넷 블랙박스는 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으로 품질이 보증됩니다(무상 A/S 가능).

     

    제품 구입일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신용카드 영수증과 같은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.

    만약 증빙 서류가 없다면 블랙박스 제품 제조일로부터 1년 3개월까지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※ 무상 A/S 보증기간 중이라도 고객 과실에 의한 고장은 유상으로 A/S 처리됩니다. 

  • AS문의
    제품 A/S는 A/S 센터 도착일 기준 평균 1~2일 정도 소요 됩니다.

    보내주신 제품이 택배를 통해 A/S 센터로 도착하는 시점이 오전일 경우에는 당일 입고(전산등록)되며, 오후일 경우에는 다음날 입고됩니다.

    A/S 센터에서 제품 입고등록(전산등록)이 완료될 경우 고객님에게 
    입고완료 문자가 발송되며, 해당제품은 접수된 순서대로 담당 엔지니어 배정을 기다리게 됩니다. 

    담당 엔지니어 배정된 후에는 해당 엔지니어가 순서대로 점검 및 수리 진행하게 되며, 이때 무상 수리건에 대해서는 별로 연락없이 수리완료 후 배송처리 되고 유상 수리건에 대해서는 기기점검 후 고객님에게 수리금액 안내 전화 후 수리 진행 됩니다.
    이후 수리 완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불량증상에 따라 제품 에이징검사(수리완료검사)를 진행하게 되며, 해당 검사 통과 후 고객님에게 발송됩니다.